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방

'DHC AC컨트롤', 기능을 확실하게 체험했던 화장품



m.a.s 리뷰어로 활동하며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이번에는 피부의 트러블을 잠재운다는 화장품 'DHC AC컨트롤 시리즈'.
리뷰를 쓰려고 샘플을 발랐다가, 기능에 대한 확실한 체험으로 식겁을 했던 화장품으로 기억될 것이다. 지성, 중성, 건성의 피부상태에 알맞은 화장품을 사용해야 하지만, 가끔은 관계치 않고 아무거나 바를 때도 있었다. 그래도 별 문제가 없었는데 'DHC AC컨트롤'은 나를 무척 당황스럽게 만든 화장품이다. 

엄청나게 조여드는 증세를 정말 심하게 느꼈기 때문이다.
나이탓일까? 아니면 모공이 넓은 내 피부탓일까?
'DHC AC 컨트롤 시리즈'
이 화장품은, 여드름같은 피부트러블을 겪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화장품이라고 소개되어 있었다. 피부트러블을 모공부터 잡아주는 것이라면 놀라울 정도의 기능을 발휘했음에 놀랍다. 견딜 수가 없어서 다시 세안하고 평소에 바라던 내 화장품을 발랐을 정도로.

 

'DHC AC' 컨트롤 시리즈의 특징
'DHC는 모든 연령대의 AC고민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기 위해 AC전용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DHC AC컨트롤 시리즈는 AC케어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란을 배합한 것이 특징!
살리실란이란?
여드름의 원인인 AC균을 살균하고 오래된 각질을 녹이는 작용을 하고,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어 토탈 여드름케어가 가능한 성분으로, 모공을 막아 AC의 원인이 되는 오래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주며 여러 종류의 식물엑기스를 더해 피부트러블을 잠재워 준다.

 

 
1. DHC AC 컨트롤 페이스 워시
묵은 각질과 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는 세안제.
사용법: 손바닥에 덜어 미온수와 섞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깨끗이 씻는다.
2. DHC AC 컨트롤 페이스 로션
여드름 원인은 억제하고 피부는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여드름피부 전용 화장수.
사용법: 세안 후 적당량을 화장솜 또는 손바닥에 덜어 AC부분 혹은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닦아낸다.
3. DHC AC 컨트롤 페이스  밀크
AC균을 억제하면서 각질을 부드럽게 하고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유액.
사용방법: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바른다.
4. DHC AC 컨트롤 페이스  에센스
이미 생긴 피부 트러블을 집중 케어 해주는 전용 미용액.
사용방법: 손 끝에 소량을 덜어 신경 쓰이는 부분에 가볍게 발라준다.

2.3.4를 차례대로 발라 본 결과, 연령대와 기능에 맞는 화장품을 사용해야함을 절실하게 느꼈다. 끝으로,
이전에 사용해 봤던 'DHC Q10'는 내 피부에 잘 맞는 것 같고, DHC장품의 향은 기본적으로 알코올같은 냄새가 거슬리는데, 향이 개선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