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방

[MAS리뷰]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 아리송한 복용법?

 




잊을만 하면 찾아드는 m.a.s.가 배달되었어요. 
작년에 두번 받았던 m.a.s. 모델은 이승기씨였는데 이번엔 현빈씨.
군입대하기전 표지에 쓰일 사진을 웬만큼 찍어놓고 입대했나 보네요.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주인공으로 여성팬들에게 주원앓이를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서른나이에 공익이 아닌 해병대로 자원입대함으로써, 더 다양한 층의 팬을 확보하고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된 현빈씨... 그의 건강한 군생활을 기원합니다.

 


어릴 적에 받았던 과자종합선물세트를 대하는 기분을 잠시나마 느끼다가, 먼저 표지모델 현빈씨 손에 들고 있는 제품에 호기심을 가졌지요.


당신의 비타민 최선입니까?
멘트날리며 소개하는 비타플렉스는

우리몸에 필요한 비타민이 골고루 함유된 종합비타민제입니다. 

요즘 애들은 군복무시 영양제 하나쯤은 챙겨먹지요, 저도 울아들 군대 있을 때 보내줬고용... 현빈씨도 신병훈련 끝나고 자대배치되면 챙겨먹을 수 있도록 팬들이 챙겨주던지 부모님이 챙겨주실 테지요. 아님 모델로써 협찬받아도 되고요^^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았지요. 그동안 다양한 비타민제를 소개 받았을 뿐만 아니라, 먹어본 것과는 좀 다른 점이 있었어요. 


ㅣ. 남녀노소에 따라 다른 맞춤형 종합비타민제라는 점.
포우먼:현대 여성의 체질에 맞춘 종합비타민
포맨:활기찬 남성을 위한 맞춤 종합비타민
포실버:건강하고 당당한 인생을 위한 웰에이징 종합비타민
포틴즈:균형잡힌 영양공급이 필용한 성장기 청소년의 종합비타민
오리지널:우리몸에 필요한 수용성 비타민으로 구성된 복합비타민
으로 나누어 각종 영양소와 성분량이 연령대에 따라 다르게 함유되어 있음을 알수 있게 표시되어 있더군요.
현재 울집에서 복용하는 비타민제는 연령대에 관계없이 온가족이 함께 먹는데 말이죠.


ㅣ. 모든 원료의 원산지가 적혀있음.
종합비타민제로써 비타민의 종류에 따라 원산지를 표시한 점도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에서는 볼수 없는 점이었습니다.
ex) 비타민C100mg 영국, 베타카로틴 1.5mg 스위스 등...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이상은 제품소개로써 특이한 점이었다면,

 
ㅣ. 포장용 케이스에서도 좀 달랐던 점을 소개합니다.
대개의 경우, 종이상자에 담겨져 있는 병과는 다르게 원기둥 모양의 투명 플라스틱 통에 담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속뚜껑도... 빳빳한 은박지의 가장자리를 떼내야 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비타플렉스는 원터치로 동그란 손잡이를 잡고 당기니 깔끔하게 속을 드러내더군요.

ㅣ. 맛
인디핑크색의 알약엔 약이름도 새겨져 있어요.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뚜껑을 따자마자 한개 얼른 입에 넣고 씹었다가 인상을 찌푸렸습니다. 씹어먹기에 알맞은 맛이 아니었기 때문이지요.
저의 경솔함?
종합비타민제건 한종류의 비타민 제품이건 대부분 그냥 씹어먹는 게 일반화되었기에 씹었던 것인데요...
아뿔쌰!
씹어먹기엔 무리라고 생각되더군요. 그래서 뒤늦께야 복용법을 찾아보았지요. 그러나...

ㅣ. 섭취방법

씹어드시라? 혹은 물과 함께? 이런 문구는 아무리 찾아봐도 없구, 음식물과 함께 섭취하거나 식후에 섭취하라는 글을 찾았습니다. 식후는 이해되지만, 음식물과 함께??? 요건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ㅎㅎㅎ

건강기능식품을 먹었다고 금방 무슨 효과가 나타나는 게 아니니 더 이상 소개 할 것은 없구요. 우리몸 어딘가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 것은 분명할 것임을 믿고 복용하게 되는 것이지요.
현대인들은 식품대용 알약으로 먹어줘야 하는 게 참으로 다양하게 많지요. 일일이 챙겨먹는 것도 정성이더군요. 건강은 건강할 때 챙기는 것이 지혜지요.

 

ㅣ. 폐용기 활용
이 플라스틱 통은 공부방 아이들한테 원기둥 설명할 때 사용하면 참 유용할 것 같아요. 제가 백표지로 만들어 사용했던 원기둥은 몇년째 사용중이라 찌그러져 볼품이 없었는데 마침 잘 되었어요.
평면도형과 입체도형을 처음 접하는 아이한테는 그림보다도 실제의 통을 보여주면서 설명하면 쉽고 빠르게 이해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