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생각

[다음뷰] 교육블로거 모과님을 추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벌써 한해가 또 저물려나 봅니다.
떼어낼 달력이 한장 남은 11월에 다음뷰에서 '2010 view 블로거대상 후보자를 추천하라'는 이벤트을 열고 있다니 말입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다음측에서 후보자를 선정해놓고 블로거들의 추천을 받는 형식으로 치렀던 행사였는데, 금년엔 더 많은 블로거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후보자선정까지도 블로거들에게 넘겼으니 참 좋은 취지로 여겨져 참여코자 합니다.

2010 view 블로거대상 후보자를 내심 결정해 놓고 있었던 터라, 이번 이벤트가 매우 반가웠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생각한 블로거가 후보자로 등장하지 않는 일이 벌어지면 어쩌나? 하는 염려를 떨쳐버릴 수 있게 했으므로^^

제가 염두에 두게 된 후보를 소개하겠습니다.
교육블로거 1위 자리를 꾸준히 유지하고 계신 모과님의 블로그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ㅣ. 개인적으로 교육에 관심이 있는 저는, 공부방을 운영하는 학습도우미로써 모과님이 올리신 글에서 희망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공교육의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적절하게 혼합하면서도 긍정적인 시각으로 이끄는 모과님의 사고가 참 마음에 와 닿습니다.
ㅣ.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결단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모든 블로거들이 성실과 열정으로 블로그활동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무관심한척 조용히 지나치려 하는 악플에 대한 감정을 적극적으로 대처하십니다. 밝고 건전한 문화를 만들고자 여러방면에서 애쓰시고 계신 모습은 귀감이 되고도 남습니다.
ㅣ. 그리고 모과님의 글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주인공이 평범한 것 같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은 대기만성형 아이거나 소신있는 모습이 소개됨으로써 희망적인 우리아이들의 미래를 보는 것이 유쾌합니다.
그리하여 저는 모과님의 블로그를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바입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십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
http://blog.daum.net/moga2641) 관심분야가 다르면 생각이 다를테지만, 제가 추천한 모과님의 블로그
에 방문하여 모과님의 향기를 느껴보심으로 제 의견에 동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도움을 주시는 다른 블로거님들도 많습니다.
한분만 추천해야하는 것인지? 알수 없기에 단무지 아줌마인 저는 속내를 드러내 보였습니다. 혹시 서운하게 생각하시는 블로거가 있으면 아니되옵니다... 저의 관심분야였기 때문임을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