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생각

일상탈출을 꿈꾸던 여인들의 생일파티

결혼한 아줌마들이 삶의 터전에서, 뜻이 맞는 동갑끼리 모여 아주 가끔은 가족이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소녀적 감성을 불러오는 시간을 만들고자 뭉쳤는데...

이번달에 생일을 맞는 친구들이 음력으로는 2월, 양력으로는 3월인 이달에 공교롭게도 4명의 친구가 한꺼번에 생일을 맞는 특별한 해가 되었기에, 평년과는 좀 다른 생일파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모아졌습니다.
그리하여 생일을 좀 앞당기더라도 한꺼번에 모여서 축하파티를 하되, 남편에게 허락받은 외박으로 일상탈출을 꿈꾸며, 여인들은 가족. 특히 남편의 동의를 얻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장소를 물색했습니다.

고마우신 낭군님들~
따뜻한 배려와 신뢰로 다져진 부부임을 과시하면서 만장일치로 동의해주는 고마움을 맛보게 해주었고, 리조트가 있는 친구덕분에 약간은 사치스럽고 특별한 생일파티를 위한 1박으로 리조트행이 이루어졌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에서 승용차로 40~50분쯤 떨어진 거리에 조용하고 이쁜 리조트가 있습니다. E.S리조트라고^^
청풍호를 따라 달리는 굽어진 도로주변은 봄이면 벚꽃이 만발하여 아주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주변경관도 꽤 좋은 곳으로 알려져 예전에는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인기를 누리며 아무나 출입이 가능했던 곳이기도 했는데...
지금은 회원권이 없으면 입장이 안되는 엄격해진 시스템으로 바뀌어 조용한 곳으로 변모되어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나무숲속에 빼꼼히 내민 듯한 모습을 하고 있는 리조트가 참 이색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불고불한 길을 따라 언덕에 형성되어 있어, 오솔길삼아 산책하기에 참 좋은 이곳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아낙들의 하루 숙식을 위한 공간으로 만난 집은 독립되어 있어서 참 편했습니다.
방해(?)받지 않고 밤새도록 수다로 수놓을 수 있었거든요.^^ (우리의 수다가 공해였을지도 모르지만.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인들의 수다에서 잠깐 벗어나 호롯이 베란다에 서보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리 보이는 산과 호수가 분위기탓인지 왠지^^ 특별해보이는 낯선 경험으로 다가오며, 일상탈출을 꿈꾸는 아내를 이해하고 흔쾌히 응해준 남편에 대한 감사가 묻어났습니다.
우린 이렇게 약간의 호사를 누리고 다음날 오전에 귀가했습니다. 즐거웠던 만큼 마음속에 오래도록 간직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