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

사람들의 무한한 상상력의 산물 '천사와 악마'

소설 '다빈치코드'를 읽었고, 또한 영화를 보았던 나는 그저 소설과 영화로 여겼을 뿐인데...
나중에 교회 목사님께서 소설과 영화의 내용이 성경책과 다른점을 걱정하시며 교인들의 혼란을 우려하여 소설뿐만 아니라 영화도 가까이 하지 말기를 당부하셨다. 나는 속으로 뜨끔했다. 이미 다 읽었고, 본 뒤라서^^

그러나 목사님께서 우려하신 일은 나에게 일어나지 않았다. 왜냐하면 영적인 믿음은 그렇게 쉽게 흔들리는 것이 아니므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쩌면...
천사와 악마

이 영화가 또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며 인기를 끌게 되면
교회 목사님께서 예전과 같은 말씀을 하실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문득 스쳤다.
하지만 난 이미 이 소설도 읽었다.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순간 신기할 정도로 내가
상상했던 장면과 흡사한 면이 있어서 감흥을 느끼면서도 소름이 끼쳤다.
사람들의 무한한 상상력이 흥미롭고 무척이나 기대되는 영화다.

더구나 단편적인 이글로 말미암아 예매권 응모에 당첨된다면
이 영화 '천사와 악마'란 제목과 함께 나에겐 오래도록 기억되는 영화가 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고편보고 쓴 간단한 위의 리뷰로 행운이 주어졌다.
곧 보러 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