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방

비교하기 힘든 맛? 프리미엄 옥수수수염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엔돌핀F&B사의 옥수수수염차를 이렇게 만났습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을 '옥수수수염차'로 견제해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번에는 엔돌핀F&B사의『프리미엄옥수수수염차』를 받고는, 같은 회사제품으로 '프리미엄옥수수수염차'는 '옥수수수염차'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따져보려고 애쓰게 되었네요.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별하게 찾은 문구가 '100% 국산 옥수수 수염과 옥수수'로 만들었다는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별로 중요한 사항은 아니지만... 상표가 찍힌 포장이 약간 다르다는 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백 끝에 붙은 상표에서 오른쪽사진이 '프리미엄 옥수수수염차'로 여백이 약간 더 진하다는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일 중요한 것은 맛인데... 맛에서도 별 차이를 못느낄 정도로 아주 미비해서 둔한 미각을 탓했습니다. 아무리 다른점을 느껴보려고 애를 썼지만 비슷한 맛을 구분하기는 쉽지 않아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옥수수 수염차와 프리미엄 옥수수 수염차를 각각 준비 해 놓고 따로 한모음씩 반복적으로 음미하면서 조그마한 차이라도 느끼려고 예민해졌습니다. 그리고 느꼈습니다.^^
프리미엄옥수수수염차가 옥수수수염차의 맛에 비해 약간 맑은 맛을 내고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ㅎㅎㅎ 옥수수수염차의 맛이 약간 떫었다면 프리미엄옥수수수염차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프리미엄? 뭔가 특별한 맛? 너무 기대하지는 마십시요. 솔직히 옥수수수염차와 별 차이를 못느끼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비교하기 힘든 맛이었습니다.

저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옥수수수염차보다는 프리미엄옥수수 수염차 맛이 더 편하게 느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