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돈의교육

모기장 보내기 캠페인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월드비전 긴급구호대장으로 활동했던 '한비야'씨가 KBS 아침마당에 나온 걸 며칠 전에 보았습니다. 언제나 당당하고 밝게 웃는 '한비야'씨가 비록 미소띤 얼굴로 자신이 활동했던 상황을 생생하게 전하고 있었지만, 너무나 쉽게 죽음을 맞는 열악한 환경의 어린아이 소식을 들으면서 코끝이 찡했습니다.
오지여행을 했기에 이런 세상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고,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서 조금이라도 보다 나은 환경에서 살아갈수 있도록 하고자 도움을 주고싶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는 그녀는, 자신이 남들보다 봉사정신이 투철하거나 특별나서 구호활동에 나선것이 아니라, 그 환경, 그 상황,을 직접 보고 겪게 되면 누구나 해야만 할 것으로 여기게 될 것이라며 겸손하게 그리고 확신에 찬 목소리로 전했습니다.

길을 가다가 '한비야'씨와 마주치는 청소년 중에는 쑥쓰러워하면서도 자신의 주머니에 남은 용돈을 건네며, 적으나마 보탰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지닌 청소년들을 자주 보게 된다고 합니다. 나눔은 이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관심입니다.

모기가 옮기는 기생충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말라리아 질병에서 영유아를 지켜내려면 모기장이 필요하답니다.
모기장 한장값이 만원입니다. 애정어린 관심으로 나눔에 동참해 주실 것을 호소합니다!!!


위의 후원클릭이 작동이 안되므로


작동이 가능한 것을 옮겨왔습니다. 후원하기를 클릭하셔서 캠페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한비야'씨처럼 먼 이국땅 현장에서 직접 활동하는 사람도 있고, 멀리서나마 이렇게 동참의 기회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제 블로그를 이용하여 이 나눔에 동참하면서, 각 나라에서 인터넷을 통한 나눔의 실천이 활성화되어 있음에 놀라며 감동받은 토토아낙이, 당신의 금년 여름 휴가비중 만원을 아껴서 모기장 보내기 캠페인에 동참해 주실 것을 간절하게 호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