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방

다이어트에 좋은 차로 '옥수수수염 녹차'를 권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옥수수 수염에 녹차 효능까지 겸비한 엔돌핀F&B사의 '옥수수 수염 녹차'를 소개합니다^^

★ 옥수수 수염의 효능
  • 아침에 얼굴이 붓는 부종에 의한 비만환자에게 좋다.
  • 고혈압과 심혈관 질환 치료에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
  • 소변을 잘 나오게 하는 이뇨작용은 물론 혈압을 떨어뜨리고 담즙 분비를 촉진하는 작용을 한다.
  • 몸에 열이 많아 갈증을 심하게 느끼는 경우에도 열을 내려주는 효과가 있다.
  • 옥수수 수염은 특히 중년이나 노년에 좋은데 전립선비대증의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 황달을 물리치는 효과가 뛰어나 황달성 간염의 치료제로도 쓰인다.

★ 녹차의 효능

   * 동맥경화과 고혈압 예방에 효과가 있다.
   * 알코올과 담배 해독. 해소작용을 한다.
   * 환경호르몬의 체외 배설을 촉진한다.
   * 높은 살균력으로 주방 위생에도 효과적인데, 특히 여름철 부패하기 쉬운 어패류등의 식품을 냉장고에 보관하기 전 녹차로 잘 헹구어 넣어두면 훨씬 오랜 시간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도마나 칼 등의 조리도구를 사용하기 전에 녹차에 헹구어 소독하고 회나 초밥과 같은 날음식을 먹을 때에 녹차를 함께 마시면 식중독을 예방할 수 있다.
   * 무칼로리 기호음료로 다이어트에 좋다.
   * 충치 예방, 입냄새 제거 등 구강위생에도 좋다.
   * 녹차의 향으로 집안 구석구석 악취 제거
   * 무좀이나 기저귀 발진에는 녹차 핫팩이 좋으며 기저귀로 인해 짓무른 아기의 엉덩이에 찻잎을 잘게 짓이겨 바르면 쉽게 치료된다.

옥수수수염과 녹차가 만난 효능의 공통점을 보면 한눈에 다이어트에 꽤 좋은 차임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은 어떨까?
맑은 색의 옥수수 수염 녹차를 한잔 마시고, 조금 지나 또 한잔을 마시며 옥수수 수염 녹차가 지닌 맛을 느껴보려 했지만 둔한 미각탓인지 좀처럼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100%녹차맛은 아니공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가끔 마시던 타사의 현미녹차를 동시에 놓고 마시며 비교해 보았더니 그제서야 맛의 차이를 조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현미녹차는 구수한 맛(아무래도 현미맛이겠지요^^)이 약간 느껴졌으며, 옥수수수염에 첨가된 녹차인 옥수수수염 녹차는 끝맛이 살짝 쓴맛 같은게 느껴지면서 옥수수 수염차에서 느껴지던 그 고유의 맛을 조금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다양한 차는 사람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신의 몸에 맞는 차를 골라 마셔서 유익함을 얻으세요^^ 저는 몸이 차고 위장이 안좋은 관계로 녹차를 많이 마시면 속쓰림을 경험하거든요.

엔돌핀F&B사에서 대표적으로 내놓은 옥수수 수염차를 모니터링하는 요원으로 뽑혀서 참 비슷한 것 같지만 다른 다양한 차를 맛보는 좋은 기회를 누리는 중입니다.ㅎㅎㅎ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옥수수 수염차나 옥수수 수염 녹차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모니터링 요원으로 관심가져보고 따져보게 된 부분으로 원산지에 시선이 머물렀습니다.
 '이왕이면 국산 100%였으면 더 좋겠구만^^'
이런저런 안좋은 일을 많이 본지라 중국산이 조금이지만 섞어 있음이 꺼림직합니다.

다이어트차로 추천해주고 싶은 차로 소개합니다.